top of page
S_배경.png

……쯧. 뭐지?

메인_백.png
스토리백2.png
특성_민.png

Male │13│162cm│49kg│영국│순수혈통│Slytherin House

Canetis Heres Aeterna

카네티스 H. 아이테르나

Character

깃펜_S.png

예민하고 | 다혈질이며 | 고집불통인 | 이기주의자

 아이는 작은 소리나 사소한 장난에도 당신에게 주목하고, 아주 미미한 소리도 들을 수 있는 예민한 감각을 지니고 있다. 시끄럽게 소란이 일어나는 걸 좋아하지 않으며, 그런 주제에 제가 화가 나면 큰 소리로 고함을 치곤 했다.


 아이는 성질이 급해 돌려 말하지도 않았고, 그리 말하는 사람도 상대하기 싫어했다. 참을성이 없어 상대에게 날을 세우는 일도 빈번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대와 대화는 자주 하는 편이었는데, 이는 대부분 아이가 일방적으로 상대에게 말을 해달라 재촉하는 식이라 상대방과의 대화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제멋대로 휙 자리를 떠나곤 했다.


 아이는 싫어하는 게 많았다. 그렇기에 드물게 나타나는, 제가 해야겠다 마음먹은 것, 가지고 싶은 것을 포기하는 법이 없어 상대와의 마찰도 적지 않았다. 제 분에 못이겨 섣불리 힘겨루기를 하다가 지고 씩씩대는 일은 일상이었고, 자기 일만 생각하기에 바빠 주변 사람의 생각이나, 감정, 행동에 신경쓰지 않고 행동하는 일이 잦았다. 그런 성격 탓에 손꼽을만한 친구라고는 애완동물 페럿, 그리고 그의 어머니 둘 뿐이었다.

ETC

깃펜_S.png
종이날림.png

1) 가문
- 알려진 정보가 별로 없는 순혈 가문.
- 베일에 싸인 것은 아니고, 입에 오르내릴만한 점이 없어 알려지지 않은 것 같다.
- 평균적인 마법사들이 모여 있으며, 가끔 뛰어난 자는 오러가 된다.

2) 행동거지
- 신경질적으로 고함을 지름.
- 상대방의 행동을 비방.
- 늘 미미하게 찡그린 표정.

3) 애완동물
- 흰 털의 어린 페럿.
- 이름은 화이트. 작명센스가 그리 뛰어나지는 않은 것 같다.

4) 소지품
- 고장 난 오르골 (손바닥만 한 크기.)

5) 기타사항
- 생일은 9월 11일.
- 독특한 말투를 사용한다. 옛날 사람들의 발음이 듣기 좋아서라고 한다.
- 혼자 돌아다니는 외톨이.

Wand

깃펜_S.png

소나무 | 용의 심금 | 15인치 | 단단하며 놀라울 정도로 가벼움

 길게 쭉 뻗은 지팡이는 튀어나온 부분 없이 매끈하다. 검은색에 가까운 갈색이며, 묘한 형상의 음각 무늬가 새겨져 있다. 잔 스크래치 하나 없이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어 빛을 받으면 광이 난다.

Relation

깃펜_S.png

알레그로 허스트 / "난데없이 머리를 잡아당기다니! 몰상식의 극치로구나!"
사사건건 시비를 거는 그리핀도르. 첫 만남부터 다짜고짜 머리카락을 붙잡아 안면을 트게 된 사이로, 마주치면 얼굴이 찌그러질 정도로 인상부터 쓰게 된다.

아멜리아 아서 윌리엄 러셀 / "그대, 무슨 술수를 썼지?"
카네티스의 애완동물 페럿, 화이트와 각별하게 친한 사이. 아멜리아가 가까이 다가오면 소매나 품에 숨어있던 화이트가 빼꼼 고개를 내밀고, 휙 달려드는 일도 허다하다. 카네티스는 친구를 빼앗긴 기분이라 조금 떨떠름한 듯.

퀸.png

Appearance

깃펜_S.png

이리저리 뻗친 진남색 머리카락 곁에 넥타이가 가슴께에 축 늘어져 있다.

최근에 잠을 제대로 자지 못했는지, 눈가에 자세히 보아야 알 수 있을 정도로 미미하게 그늘이 져 있다.

카네티스.p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