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하는 행동에 의미없는 것은 없어.
Male │13│170cm│평균│영국│순수혈통│Slytherin House
Hyperion Kenrick Pendergast
히페리온 K. 펜더가스트
Appearance
허리까지 오는 결 좋은 새하얀 머리카락은 앞머리 부분에 한줌 정도 까만 브릿지가 있다. 눈동자는 선명한 붉은색. 뚜렷한 이목구비에 어찌보면 예쁘장하다 칭해질법한 얼굴. 올라간 눈 꼬리에 표정을 굳히면 차가워 보이는 편이지만 늘 웃고있는 탓에 인상이 누그러드는 편이다. 시원시원하게 뻗은 팔다리, 늘 곧은 자세를 유지하며, 몸에 딱 맞게 떨어지는 교복 까만 구두를 신었다.
Character
유한 성정, 처음보는 사람들에게도 스스럼 없이 대하며 늘 웃고있는 탓에 남들에게 평가되는 이미지가 좋은 편이다. 매끄러운 말씨에 몸에 밴 예의, 간간히 보이는 장난스러운 행동들을 제외하고는 흠잡을 곳이 없어 보인다. 남들과의 관계에 있어서 본인이 먼저 다가서는 편이다 보니 주위에 아는 사람이 많으며 대체로 무리 속에 섞여있는 모습을 많이 보인다.
호기심이 많은 편이며 흥미로운 것이 있으면 쉽게 돌아서지를 못한다. 조금이라도 건드려봐야 속이 풀리는 편으로 하고자 마음먹은 일은 망설임 없이 행하는 편이다. 가끔 막나가는 것 처럼 보이긴 해도 아무런 생각 없이 구는 건 아니며, 충분히 생각해보고 난 뒤에 행동하는 것이다.
책임감이 강하며 자신이 행한 일에는 반드시 책임을 져야된다고 생각한다. 행동을 하기 전 많은 생각을 거치는 것 또한 자신이 책임질 수 있는 행동을 하기 위해서. 완벽하게 행동하고자 하지만 그게 쉽게 되지는 않는다. 간간히 실수하기도 하며 아직까지는 책임지지 못할 행동도, 자신의 행동에 대한 후회도 종종 하는 편이다.
ETC
- 펜더가스트 가문은 순혈가문 이지만 머글들과의 친밀도가 상당히 높은 가문이다. 먼 과거부터 시작해 현재까지 사업적인 파트너로써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머글세계의 의료 및 제약업계에서 상당한 이름을 떨치고 있는 기업의 총수가 바로 펜더가스트의 가주로 히페리온은 그의 외동 아들이다.
- 2월 16일생. 한밤중에 태어났다. 정략결혼한 부모님을 뒀으나, 가족관계는 나쁘지 않다. 세간에서 유명할 정도로 서로간의 애정이 넘치는 부모님은 둘만의 시간을 자주 보냈고 그런 그들 때문에 도리어 히페리온이 혼자보내는 시간이 많다.
- 공부는 제법 하는 축에 속한다. 흔히 말하는 모범생으로 수업시간에 집중하며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을 효율적으로 쪼개 공부하는 편. 간간히 기숙사 휴게실에서 스터디 모임을 꾸려 공부하고 있는 모습도 보이곤 한다.
- 가만히 있는 것 보단 뭐라도 하고 움직이는 것을 선호한다. 저학년 때 부터 눈여겨봐온 퀴디치 팀 주장의 스카웃으로 인해 현재는 퀴디치 선수로 활약중이다.
- 같은 기숙사 학생들은 물론이거니와 다른 기숙사 학생들과도 두루두루 잘 지내는 편이다. 대체로 친근하게 이름을 부르는 경우가 많으며 간간히 애칭으로 부르는 사람도 있다.
Wand
주목나무 용의 심금 14인치
견고하며 고집이 세서 사용하기에 까다롭다
Relation
모르타 A. 레온하르트
룸메이트, 학기 초부터 시작해 오랜 시간을 같이 보내온 사이. 교환일기를 주고 받거나 서로에 대한 얘기를 하는 등 상당히 친밀감 있는 사이가 분명하다. 모르타는 모르겠지만 히페리온은 모르타를 짝사랑하고 있으며 자신에 대한 감정을 확실히 자각하고 있다.
인장지원 @15DOTO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