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목나무 / 용의 심금 / 12인치

[부드러운 대담함과 용기의 소유자]

다른 사람을 대할 때, 부드러운 언사와 다정한 태도를 가지고 대한다. 
또한 상대방의 기분을 빠르게 파악하고 맞춰줄 줄 알며,

불꽃이 튀기 일보 직전인 상황에서도 부드럽게 상황대처를 할 줄 아는 능력을 가졌다.
이런 성격 때문인지 그리핀도르 내에서 사건사고가 일어나면 뒤처리를 담당하기도 하는 듯. 귀찮은 일을 떠맡아도 불평 하나 없이 웃으면서 도맡곤 한다. 

겉모습과는 다르게 우유부단함과는 거리가 멀며, 답답한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선택은 신중하게 하되, 한번 결정한 건 망설임없이 속전속결 해버리는 타입.
위험부담은 존재하지만 결정을 내리기 전까지 의외로 많은 생각을 거치기 때문에 큰 실수를 한 적은 없는 듯 하다.

스스로에 대한 자부심이 큰 편이며, 다소 철면피를 깐 듯한 모습을 아무렇지 않게 보여준다.
무슨 일을 하든 자신이 한 일에는 당당한 편이며, 실패할 거라곤 생각해본 적 없는 듯하다.

언제나 웃고 있지만, 화낼 때조차 웃고 있는 아이.
아직은 학생이라고 하기엔 믿기 어려울 정도로 감정컨트롤에 능숙하다. 가짜 눈물 연기도 시키면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을 정도. 
사람에 따라선 그를 능구렁이 같다고 느낄 수도 있을 법하지만 본인은 스스로의 이러한 점을 장점이자 강점이라고 생각한다.
감정 컨트롤에 능숙한 만큼 공과 사 구별이 뚜렷하며,

긍정적인 감정은 물론, 부정적인 감정을 겉으로 드러내지않고 미소 뒤로 숨기는 법을 알고 있다. 

12월 26일. O형.

[레온하르트 가문]
- 현 가주는 카스토르 R. 레온하르트.
- 쌍둥이 동생인 모르타 
- 마법약 제조쪽으로 이름이 널리 알려진 순혈 마법사 가문.

 가문 내의 사람들은 순혈주의적이고 보수적인 성향을 띄지만, 대외적으로 그것을 드러낸 적은 없었다.
- 최근에는 큰 실험을 가문 내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이 실험이 성과를 거둘 때에 마법사 사회에 큰 영향이 있을거라는 이야기를 한 적이 있었다.

[학교 내의 모습]
- 1학년 때부터 기숙사 내에서도 알아주는 모범생 축에 속하며, 기숙사내의 사건사고가 일어날 때마다 뒷정리를 돕는 쪽.
- 누구에게 미움살만한 일을 하거나 사건사고를 직접 일으키는 인물은 아니었기 때문에

 교수 사이에서도, 학생들 사이에서도 꽤 신뢰를 받는 편이다.
- OWL에선 5과목(마법약, 어둠의 마법 방어술, 마법, 변신술, 약초학, 신비한 동물 돌보기)에서 O를 받았고,

 천문학과 점술은 E, 마법의 역사와 고대 룬 문자에서 A를 받았었다.

 산술점은 선택하지 않은 과목이었기 때문에 응시하지 않은 듯.
- 1년 전까지 그리핀도르 퀴디치팀의 몰이꾼이었다. 4학년부터 시작해서 2년 동안 활동했고,

 7학년이 되면서 NEWT 시험 준비 때문인지 퀴디치를 그만뒀다. 
- 다른 기숙사 애들과도 교류가 많은 편이었으며, 심지어 슬리데린 아이들과도 무난한 관계를 가지고 있는 편이었다. 

[신시아 폰 메리골드와의 관계]
- 노나가 직접 같은 기숙사 학생한테 '메리골드는 계속 보고 싶은 후배'라고 말한 적이 있었다. 그
-3학년 때, 신시아에게 홀딱 빠진 그리핀도르 친구의 이야기를 통해 처음으로 그녀를 알게 되었다. 그녀와 직접 만난건 친구의 편지를 대신 전해주면서 였고, 이후에 그녀의 잃어버린 물건을 찾아준다던지, 호그스미드에서 길을 알려준다던지의 우연이 겹치면서 그녀와 얼굴을 트게 된다. 후플푸프의 친구에게 종종 그녀의 안부를 물어보기도 하며, 
- 그녀를 좋아하는 것이 아니냐는 질문을 자주 받았는데 그저 웃을 뿐. 긍정도 부정도 한 적이 없다. 

노나의 쌍둥이 동생.

5학년 이전까진 나름 사이좋은 형제인 듯 싶었지만 5학년이 된 이후로부턴 눈에 띄게 멀어졌다.

이젠 노나쪽에서도 먼저 다가가진 않는 듯하다. 

윗 세대부터 가문에서 주고 받은 의뢰를 계기로 어린 시절부터 알고 지내게 된 소꿉친구.

노나가 마법약을 만들어보면 니어가 봐주는 등 호그와트에 들어와서도 곧잘 어울렸고, 노나도 친구라고 생각하는건지 그를 편하게 부르곤 한다

형동생처럼 친해보이는 관계.

아이기스가 잃어버릴 뻔한 약을 찾아준 계기로 만난 뒤, 서로 잘 맞는건지 빠르게 친해져 형동생처럼 챙겨주는 사이가 되었다. '그 아이라면..' 이라고 얘기할 정도로 신뢰를 갖고 있는 듯. 아이기스를 릭이라고 부른다.

[퀴디치 선후배 관계]

 

같은 몰이꾼 포지션으로 알렉산더가 처음 들어왔을때부터 호흡을 맞추던 선후배사이. 현재에는 노나가 선수로 활동하지 않지만, 종종 만나 연습을 함께 한다.

bottom of page